FASHION

CJ오쇼핑, 슈대즐 한정판 ‘케이트백’ 론칭

20130412_CJ-shoedazzle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이 오는 13일 아시아 최초로 미국 잡화브랜드 ‘슈대즐’의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트백’을 론칭한다.

슈대즐은 모델 겸 영화배우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이 창업하여 유럽과 아시아에 헐리우드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고 간편하게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 지역에선 지난 2011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CJ오쇼핑을 통해 일명 ‘서인영 슈즈’로 주목 받았으며, 이번 슈대즐 케이트백 역시 가수 서인영씨를 모델로 한다.

케이트백은 최고급 사양의 가공 처리로 가죽의 질감이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 강도가 강한 천연 소가죽 소재에 사피아노 엠보 처리를 하여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유지되고 스크레치에도 강하다. 마름모 형태에 금속 프레임으로 마무리하고,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 가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캐쥬얼이나 드레스에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백이다.

아시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케이스백과 함께 미니 크로스백과 펜던트도 추가로 구성됐다. 미니 크로스백은 본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미니 사이즈로 야외 활동이나 여행시 활용도 높은 제품이며, 라임컬러 한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고급스러운 양가죽 펜던트는 가방 장식이나 키홀더로 사용할 수 있다.

케이트백은 블랙, 블루, 오렌지, 밀크베이지의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케이트백에 미니 크로스백, 펜던트가 추가 구성 된 가격은 19만9000원.

28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