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올라 카일리, 2017 리조트 컬렉션 출시

[ITEM TALK] 올라 카일리, 2017 리조트 컬렉션 출시 | 1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가 2017 리조트 레디투웨어 컬렉션 롤라(L’Orla)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올라 카일리와 페미닌한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영국의 스타일리스트 리스 클락(Leith Clark)이 협업한 두 번째 리조트 작품이다.

롤라는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의 빅토리안 에드워디안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ITEM TALK] 올라 카일리, 2017 리조트 컬렉션 출시 | 2

올라 카일리가 해석한 플로럴 자수, 레이어드 러플 스칼럽, 플리츠 커프스 디테일이 오간자, 스위스 코튼, 벨벳 자카드와 만나 감각적인 레트로 무드의 컬렉션으로 탄생시켰다. 컬러는 밀크 화이트, 다양한 톤의 퍼플, 그레이, 네이비 등의 컬러 팔레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꽃, 새, 벌 등 자연을 모티브로한 패턴을 통해 올라 카일리만의 유머를 반영한 점은 주목할 부분이다.

올라 카일리 관계자는 “이번 올라 카일리 2017 리조트 컬렉션 ‘롤라’는 각기 다른 느낌을 주는 소재에 자수 디테일, 유니크한 컬러가 더해져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백프라자는 하반기 신규 직수입 의류브랜드 올라 카일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라 카일리는 오는 9월 초 온라인 및 첫 오프라인 매장인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210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