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다이아 정채연, 팬들과의 소통

정채연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모델 정채연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모델 정채연을 만나볼 수 있는 팬사인회를 오는 6월 2일 금요일 오후 1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다이아 정채연, 팬들과의 소통 | 1이번 17SS 시즌,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뮤즈 정채연을 통해 순수함과 성숙함이 공존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화보를 선보였으며 현재 다이아의 신곡 ‘나랑 사귈래’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정채연을 실제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 된다.

다이아 정채연, 팬들과의 소통 | 2또한 질스튜어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사인회 동시 생중계 방송을 통해 정채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다이아 정채연, 팬들과의 소통 | 3이번 팬사인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영등포 매장, 롯데백화점 잠실·영등포 매장, 현대백화점 목동 매장총 5개의 질스튜어트 핸드백 매장에서 5월 13일부터 28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을 초청한다.

16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