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FD 라이프.컬처 그룹, 모바일 앱 출시

소다

프리미엄 구두 브랜드 소다로 유명한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DFD 멤버십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DFD 멤버십 모바일 앱은 한 번의 로그인 만으로 DFD 그룹의 모든 온라인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IOS용 앱은 5월 중 론칭 될 예정이다.

DFD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는 소다, 마나스 등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보유한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제화, 의류, F&B 등 DFD 라이프.컬처 그룹 내 브랜드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시 할인 쿠폰과 함께 미션 스탬프 기능이 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소다, 슈스파, 마나스, 더플렉스 등 제화 브랜드와 의류 브랜드 보그너, 커터앤벅,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그룹으로 최근에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을 앞두고 있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 모바일 앱 출시 | 1

DFD 라이프.컬처 그룹 관계자는 “DFD 멤버십 모바일 앱 출시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그룹 내 브랜드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밀했다.

한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오는 27일 가평에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오픈하며, 오픈 기념 무료 콘서트를 함께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효린, 린, 김동욱 등 정상급 가수들과 소노리떼, 포시즌 등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6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