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커루, 바캉스 코디 책임질 ‘하바나 시리즈’

버커루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휴양지에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하바나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버커루의 ‘하바나 시리즈’는 쿠바의 수도이자 중미의 대표적인 휴양지 ‘하바나’를 모티브로 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닮은 강렬한 플라워 패턴을 선명한 색감으로 적용해 바캉스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버커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성용 로브 가디건을 비롯해 셔츠와 티셔츠, 버킷햇, 리넨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하바나 시리즈’의 여성용 로브 가디건은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몸매에 맞춰 떨어지는 하늘하늘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화려한 야자수 패턴을 더한 화이트,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해 시원한 바캉스 룩의 분위기를 강조했다.

버커루, 바캉스 코디 책임질 ‘하바나 시리즈’ | 1

일상에서 즐겨 입는 베이직한 이너에 로브 가디건 한 장만 가볍게 걸친다면 수영장, 해변 등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하바나 시리즈는 매년 여름 휴가 시즌에 떠오르는 트로피컬 패턴을 버커루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빈티지 스트릿 무드의 바캉스 룩이다”며 “한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소재로 올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모두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2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