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클래식, 캔버스 슈즈 ‘엔피씨 유케이 FVS’ 출시

리복클래식
엔피씨 유케이 FVS / ⓒ 리복 클래식

리복 클래식이 17 F/W에 첫 선 보일 NPC UK 제품의 캔버스 버전으로 ‘엔피씨 유케이 FVS(NPC UK FVS)’ 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엔피씨 유케이 FVS는 기존 엔피씨 유케이(NPC UK)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로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패턴을 제공한다. 또한 벌커나이즈(Vulcanized) 공법을 적용해 유연하고 부드러운 착화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선사한다.

리복클래식
엔피씨 유케이 FVS / ⓒ 리복 클래식

이번 엔피씨 유케이 FVS는 모노톤의 갑피에 화이트와 블랙으로 대조적인 컬러 포인트를 적용하는 등 총 4가지 컬러웨이(블랙, 화이트, 그레이, 인디고)로 브랜딩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구분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봄부터 가을까지 패셔너블한 피크니룩과 세련된 데일리 코디 연출에 용이하다.

리복 클래식, 캔버스 슈즈 ‘엔피씨 유케이 FVS’ 출시 | 1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엔피씨 유케이는 최적화된 착화감과 특유의 세련된 실루엣으로 전세계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며 “특히 심플하고 트렌디한 나들이 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스타일 만족도를 높여줄 최적의 데일리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19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