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김준희, 갓 바디 “탄성이 절로”

김준희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김준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바메이드 #에바주니스윔웨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stargram] 김준희, 갓 바디 “탄성이 절로” | 1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40대 나이라고는 믿지 않을 만큼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태닝으로 예쁘게 그을린 피부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targram] 김준희, 갓 바디 “탄성이 절로” | 2

이를 본 네티즌들은 " 갓 바디", "탄성이 절로 나오네", "몸매 관리 정말 잘했네요 부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gram] 김준희, 갓 바디 “탄성이 절로” | 3

한편 김준희는 현재 쇼핑몰 회사 에바홀딩스 CEO다.

드디어! 내일! 너무나 오래 기다리시던 #에바메이드 #에바주니스윔웨어 #비키니 라인이 업데이트 되어요! 다른 바잉 제품과는 비교금지??물론 저희가 바잉하는 제품들도 품질면에서 뒤떨어지거나 하지는 않지만 저희자체제작은 브랜드 공장에서 제작하는 만큼 퀄리티가 다르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떻게 다른지는 받아보고 입어보시면, 납득이 가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더 좋은건! 사이즈를 S(44-55)M(55-통통66까지 가능) 두사이즈로 제작했다는거에오! 바잉제품은 원사이즈라서 아쉬우셨죠! 가슴패드는 기본 두툼한 패드가 함께 제공되고, 더 두꺼운 패드 원하시면 상세페이지에서 관련상품에 #3cm대박뽕 을 선택해 주세요! 가슴에 자신 없는 분들은 홀터디자인의 비키니 추천해드려요! 가슴골이 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다른 비키니 스타일 모두 패드를 추가로 넣을수 있으니깐 걱정 마시구요! 가슴 크신 언니들은 기본 패드로 하심 되시구요! 팬티는 타제품과 달리 힙을 업시켜줄수 있게 몇번이나 제가 까다롭게 수정해서 완성 되었어요! 힙을 아랫힙부터 끌어올려서 덮어주는 스타일이라 입어보시면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아실거에요! 하아.. 할말은 너무 많은데 다 쓰기가 역부족?저 믿고 선택하심 됩니다 흐흐 자신잇게 추천해요!! 아! 두가지 디자인의 원피스 스타일 윔웨어는 다음주 화욜에 오픈합니다요! 헥헥? 내일오전 10시 #에바주니 에서 만나용!! 아! 글고 오늘 밤 11시59분까지 11주년 기념 전상품11%할인은 계속 됩니다!!!아직 겟하지 못하신 분들은 지금 빨리 에바주니로 고고요??

Junie Kim?김준희(@evajunie)님의 공유 게시물님,

685 Views
5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