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메가, 전 세계 ‘52’피스 특별 한정판 공개

오메가, 전 세계 ‘52’피스 특별 한정판 공개 | 1160년 역사의 스위스 워치 브랜드 오메가(OMEGA)는 12일 전 세계 52피스 한정 제작된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를 서울 소공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공개하는 행사를 가졌다.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는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시계·보석 박람회 ‘바젤월드’에서 공개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한국에는 1피스를 단독으로 전시, 판매하게 된다.

이 제품은 오메가의 진정한 브랜드 정신을 담아 가장 진보한 기계식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다. 모델의 케이스백에는 천문대 이미지가 찍힌 메달리온이 자리하고 있는데, 이는 오메가가 과거 유명한 크로노미터 천문대 경연대회에서 획득한 정확성과 관련한 상들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메가
모델들이 전 세계 52피스 한정 제작된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를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는 세계 최초의 마스터 크로노미터 제품이다. 스위스 연방 계측기관인 METAS가 세운 여덟 가지 테스트를 통과하여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시계 업계에 새로운 품질 기준을 제시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한정판 행사는 7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96 Views
20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