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LIFESTYLE

2019 S/S시즌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는?

2019 S/S시즌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로 BE TRUE BE NATURAL, GET SMART GET TECH, MADE ME MADE SELF, TRY ARTY TRY LOCAL가 제시됐다.

지난 8일 한국패션소재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 세미나를 열었다.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 세미나는 최신의 소재 트렌드를 무료로 공개되는 생활용 섬유소재 전문 세미나로는 연 2회, 4월과 11월에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Reflect & Reconnect를 주제로 트렌드 인 코리아 이은희 대표가 맡았다.  2019 S/S시즌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는 테마에 따른 인플루언스, 컬러, 패브릭 & 패턴 등 주요 소재에 대한 다양한 글로벌 트렌드를 공개했다.

2019 S/S시즌에는 극단주의와 불확실성이 공존하는 시대에서 사람들은 혼란을 벗어나 삶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인간 본연의 감성에 집중하여 정서적 웰빙을 추구하는 한편, 오랜 시간 축적된 지식과 감성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디지털 기술로 기존의 체제와 영역을 넘어 창조적으로 도전함. 분열을 넘어선 소통이 강조되고, 세계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사고방식으로의 진화가 나타나고 있다.

생활용 섬유소재 글로벌 트렌드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