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센스있는 남자의 상황별 아우터 활용법

본격적으로 추워진 날씨와 함께 혹한기가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체감하게 되는 때, 당신의 체온과 함께 스타일 지수도 높여줄 센스있는 상황별 아우터 활용법을 소개한다.

# 다운 점퍼로 완성하는 비즈니스룩

겨울 패션차가운 칼바람 앞에 얇은 코트는 무용지물, 매일 수트를 갖춰 입고 출근해야 하는 비즈니스맨에게 좋은 대안이 될 다운 점퍼를 추천한다. 튀는 컬러보다는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모노톤의 다운 점퍼를 선택하자. 여기에 포멀한 슬림핏의 수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비즈니스룩으로 손색이 없다.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위해 구두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택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줄 레더 스트랩 워치로 룩을 마무리해보자.

# 패딩 점퍼를 활용한 스포티룩

센스있는 남자의 상황별 아우터 활용법 | 1스트릿 감성을 선호하거나,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라면 패딩 점퍼를 활용한 스포티룩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보온성을 높여줄 긴 기장의 롱 패딩 점퍼에 트렌디한 벨벳 트랙수트를 매치해보자. 패딩 점퍼를 스타일링 할 때, 비슷한 컬러톤이지만 질감이 다른 소재의 이너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해볼 것. 여기에 힙한 감성을 더해줄 삭스 스니커즈와 비니를 더해보자. 마지막으로 컬러 포인트가 있는 스포티한 워치로 룩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21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