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스코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스코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 1북유럽 감성의 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코노는 기존 통합돼 있던 홈페이지를 브랜드 페이지(www.skonokorea.com)와 공식 온라인몰 스코노샵(http://shop.skonokorea.com)으로 분리해 최근 정식 오픈했다.

이에 스코노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00원의 온라인몰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F/W 신제품 슈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회원 가입 및 회원정보를 수정한 고객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구매 마일리지를 두 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코노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게시글을 공유하면 F/W 신제품 슈즈 및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스코노 관계자는 “국내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과 더불어 급변하는 온라인 트렌드를 따라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게 됐다”며 “추후에는 스마트폰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어디서든 손쉽게 쇼핑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70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