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브루노말리, 가방 사면 '스타일 변신·화보 촬영' 기회

브루노말리, 가방 사면 '스타일 변신·화보 촬영' 기회 | 1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바꿔주는 ‘스타일 리버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브루노말리 ‘쿠보 리버스 블록’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최정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제안하는 올 겨울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변신시켜 주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전국 브루노말리 및 금강제화 매장에서 ‘쿠보 리버스 블록’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제품과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과 의류, 슈즈 등 200만원 상당의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해당 아이템을 착용하고 패션 매거진 1월호 화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쿠보 리버스 블록이 반전의 묘미를 담은 아이템인 만큼 이와 같은 콘셉트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타일 리버스 프로젝트가 브루노말리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루노말리 홈페이지(www.brunomagli.co.kr)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RUNOMAGLI.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