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올포유, 김소연·이상우 22 FW 가을 화보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0.1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22 FW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올포유’가 준비한 2022 FW 화보 콘셉트는 ‘다시 찾아온 새로운 계절’로 ‘모든 순간은 새로운 시작이다(Every moment is a fresh beginning)’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익숙하지만 늘 설레는 마음으로 맞이하는 가을과 겨울을 내추럴한 무드와 감성적인 일상 비주얼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새롭게 나타냈다. 일상에서 만들어지는 여러 이미지를 사실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조용히 흘러가는 시간과 계절을 더욱 섬세하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 역시 김소연·이상우의 독보적인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캐주얼과 스포츠 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캐주얼(Biz Line)은 가을 트렌치코트, 사파리 점퍼, 니트, 셔츠 등 직장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티셔츠 및 니트류부터 체형 커버에 탁월한 팬츠류까지 업그레이된 스타일로 가득하다.

스포츠 라인(Sports Line)은 컬러감있는 스포티한 점퍼, 티셔츠 등 스포츠 캐주얼 강자다운 색다른 아이템으로 센스있는 가을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 22 FW 가을 시즌 화보 역시 야심차게 준비했다. 오랜 기간 함께 해온 브랜드 모델 김소연·이상우와 새로운 기술인 ‘버추얼 HDR LED 월(Virtual HDR LED Wall)’ 시스템이 최상의 화보를 완성해냈다”라며 “영상미 가득한 ‘올포유’ 가을 화보를 통해 신제품을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꿀 떨어지는 김소연·이상우의 케미가 담긴 광고 메이킹 영상 및 쇼츠(SHORTS) 영상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을 신상품은 전국 ‘올포유’ 매장 및 온라인 한성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92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