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러블리 겨울 패션, 컬러풀 ‘앙고라 니트’ 대세

사진제공: 플러스에스큐
사진제공: 플러스에스큐

올 겨울 여성들의 니트 아이템으로 앙골라 니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과거 두툼한 소재로 보온성을 강조했다면 최근에는 밝은 색상을 포인트로 따뜻함은 물론 재킷, 코트 등의 아우터에 매치해도 어울릴 수 있는 니트가 주목받고 있는 것.

영하의 날씨에 아침마다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앙고라 니트로 완성하는 겨울 코디법을 소개한다.

+ 가인처럼 발랄하면서도 로맨틱한 러블리 룩!

사진제공 : 프럴스에스큐, 비엔엑스
사진제공 : 프럴스에스큐, 비엔엑스

무겁게만 느껴지는 겨울, 따뜻하고 화사한 컬러 니트를 이용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 SPA 브랜드 '플러스에스큐' 에서는 이번 시즌 비비드한 컬러 감이 돋보이는 앙고라 니트를 출시했다. 비비드한 색상의 니트는 얼굴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러블리한 느낌을 준다.

비비드한 컬러의 니트라면 기본적인 블랙 레깅스를 활용해도 발랄한 느낌의 스타일로 표현 할 수 있다. 도트 문양으로 허리라인까지 날씬하게 착용 감이 좋고, 밑단에 플레어인 원피스는 니트와 레이어드 했을 때 보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니트와 원피스 코디가 식상하다면 셔츠로도 충분히 멋을 낼 수 있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비엔엑스’의 체크 문양이 들어간 블루 컬러의 셔츠 제품은 허리 라인은 잡아주고 A라인으로 퍼지는 핏으로 니트와 매치했을 때에도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 세련된 페미닌 룩!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타스타스, 플러스에스큐, 애드호크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타스타스, 플러스에스큐, 애드호크

앙고라 니트는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 가능하고 충분히 여성스러움을 표현 할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 '에스쏠레지아'에서는 연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카라 배색 코트를 출시했다. 뒤 라인이 언밸런스 포인트가 되어 여성스러운 매력과 함께 두툼한 소재로 보온성도 갖췄다.

여기에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여성복 브랜드 '타스타스'의 포근함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톤의 민트 컬러 니트를 추천한다.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 니트가 주는 화사함과 앙고라 소재의 따뜻함이 한 겨울 더욱 포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레이스 패치가 들어간 심플한 라인의 '플러스에스큐’의 누드 톤 블라우스는 앙고라 니트와 매치해도 좋다. 앙고라 니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보다 고조시킬 수 있다. 카라 배색이 포인트가 되어 니트 웨어와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아울러 세련된 페미닌 룩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페플럼 라인의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면 좋다.

+ 편안하면서 깔끔한 보이쉬 룩!

사진제공 : 플러스에스큐, 디얼스, 드라이프, 수페르가, 비엔엑스
사진제공 : 플러스에스큐, 디얼스, 드라이프, 수페르가, 비엔엑스

반면 비비드 하거나 파스텔 컬러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편안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플러스에스큐'의 블루 컬러 니트와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하의를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로 세련됨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베이직 한 느낌의 소품과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캐주얼 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멀티 브랜드 ‘드라이프’의 배색으로 된 스냅 백은 두꺼운 멜 톤 소재를 사용했고 심플한 로고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니크 한 감성 아이템을 제안하는 스트릿 브랜드 ‘디얼스’에서는 헤리스 트위드 소재와 두꺼운 헤비 캔버스 형태로 와인컬러가 들어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모자와 가방 모두 두툼한 소재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도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며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다. 좀더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면 ‘수페르가’의 아이보리 컬러 스니커즈 제품을 추천한다.

36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