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젠더리스 티저 공개

20140116_jestinaxgd (1) 20140116_jestinaxgd (2)로만손(대표 김기석)의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향수, 주얼리, 핸드백 광고 모델로 글로벌 패션 아이콘 빅뱅의 지드래곤을 낙점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비욘드 아이콘’을 테마로 2014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감각으로 재해석해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지드래곤은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티아라 퀼팅 체인백과 펑키한 디테일의 티아라 클러치 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2014 SS 새로운 라인을 자신만의 펑키한 감성으로 그려내고 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는 프리미엄 향수인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를 공개하며 지드래곤과 함께 감각적인 화보 컷을 선보였다.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는 프랑스 퍼미니쉬社와 합작해 만들었으며, 순수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잔향의 지속력을 높였고 총 8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된 얼터너티브 프리미엄 향수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최근 젠더리스 트렌드의 개념이 확대되고 단순히 남성, 여성의 믹스매치가 아닌 영역을 뛰어넘는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에 세계적 패션 아이콘으로 럭셔리 브랜드 및 셀러브리티로 사랑받고 있는 지드래곤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59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