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키 워터하우스, 수페르가 14SS 캠페인 주인공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는 영국의 모델 겸 가수 그리고 배우인 수키 워터하우스를 2014 S/S 시즌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수키 워터하우스는 ‘버버리 브릿 리듬’ 향수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영화 ‘P.S 아이 러브 유’의 후속작인 ‘러브, 로지’에도 참여할 예정, 다방면에 주목받고 있는 패션 아이콘이다. 알렉사 청, 리타 오라에 이어 수페르가의 세 번째 뮤즈로 발탁됐다.

수페르가의 이번 시즌 화보 콘셉트로는 ‘특별한 노력 없이도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이탈리안 예술’을 의미하는 ‘스프레차투라’로 이태리 특유의 패셔너블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탈리아 패션을 가장 탁월하게 표현한 스프레차투라는 주로 예술적으로 흐트러뜨려진 상태를 의미하며 어떤 생각이나 개념을 자랑하는 것이 아닌 시간을 초월한 개념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키 워터하우스의 단독 화보로 시작하는 수페르가 2014 S/S 캠페인은 패션계 유명 인사들의 스타일과 그들이 스프레차투라를 어떻게 받아들이는가에 대해 조명하여 시즌 내내 이어질 예정이다.

20140204_SUPERGA (1) 20140204_SUPERGA (2)

11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