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비갭x패딩턴 베어, 한정판 키즈 라인 컬렉션

20140210_GapxPaddington Bear. (2) 20140210_GapxPaddington Bear. (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갭(Gap)의 키즈 라인 베이비갭에서 ‘패딩턴 베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패딩턴 베어는 1958년 영국에서 출시된 인기 동화책으로 5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제작되고 있다.

갭은 페딩턴 베어를 기념하기 위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으며, 사랑스럽고 모험심 강한 페딩턴 베어의 동화 속 캐릭터를 잘 표현해 냈다.

20140210_GapxPaddington Bear. (1)동화 속 패딩턴 베어의 고전적 느낌을 새롭게 현대적으로 해석했으며, 캐릭터의 모험 정신을 재미있고 특이한 그래픽으로 표현해 냈다.

특히 패딩턴 베어를 대표하는 의상인 푸른색 더플 레인파카, 빨간색 버킷 모자 등이 동화속을 빠져나와 아이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옷으로 제작돼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봄 시즌을 맞아 첫 선을 보이는 베이비갭의 패딩턴 베어 컬렉션은 2월 초부터 전국 갭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