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시모두띠, 24SS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마시모두띠, 24SS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 1
[사진출처=마시모두띠, SS24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2024년03월21일, 인디텍스 그룹의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SS24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모든 면에서 새로워진 브랜드의 시각적 세계관을 제시한다.

마시모두띠, 24SS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 2
[사진출처=마시모두띠, 새로운 로고]

마시모두띠 SS24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간의 흐름을 뛰어넘는 디자인, 볼륨감이 느껴지는 실루엣과 섬세한 소재의 엄선된 조합으로 완성됐다. 마시모두띠는 패션과 예술의 융합을 향한 대담한 포부를 담아 일상복의 규범에 도전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현대 사회를 관통하는 시각과 함께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치인 영원성(timelessness)과 고급스러움을 고집스럽게 담아냈다.

여성 컬렉션은 찰나의 다채로움을 가득 담은 예술적인 여정으로 단순한 패션 그 이상을 보여준다. 구조적인 디자인, 허리를 감싸는 실루엣, 고급스러운 소재는 각각의 피스를 돋보이게 해주는 섬세한 디테일과 함께 장인 정신을 느끼게 한다. 컬러 팔레트는 트렌드와 동시대의 다양한 색조를 반영해 칠흑 같은 딥 블랙 컬러부터 소프트한 누드 톤과 생동감 넘치는 체리 레드로 구성됐다.

마시모두띠, 24SS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 3
[사진출처=마시모두띠, SS24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남성 컬렉션은 모던한 실루엣의 정수를 담은 아이코닉한 제품들이 돋보인다. 트렌드를 따르는 대신 세심한 장인정신과 프리미엄 소재에 집중해 최상의 디자인을 구현해냈다. 감도 높고 스타일리시한 남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정제된 무채색 팔레트로 만나볼 수 있다.

볼륨과 텍스처의 조화를 위해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 컬렉션은 눈길을 사로잡는 섬세한 우아함을 선사한다.

마시모두띠 관계자는 “이번 SS24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시모두띠의 변증법적인 미학적 진화의 결과로 탄생한 컬렉션”이라며 “새로운 로고와 함께 마시모두띠가 새롭게 구축해 나갈 브랜드의 세계관을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53 Views
6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