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 1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 2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블랙 쇼츠에 화이트 스웻 셔츠, 볼캡과 블랙 선글라스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나들이 룩을 완성했다.

상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김나영의 봄 나들이 룩은 블랙 쇼츠와 화이트 스웻셔츠 조합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대비를 준다. 봄날의 화사함과 잘 어울리는 랄프 로렌의 스웻셔츠는 고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캐주얼하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에 제격인 제품.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 5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볼캡과 블랙 선글라스는 햇볕이 강한 날씨에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가 된다. 봄 나들이를 준비 중이라면 꼭 챙겨야 할 필수템.

포인트로 선택해 준 백은 입생로랑의 그레인 램스킨 CALYPSO 라지백으로 생 로랑의 새로운 시그니처 엔벨로프 백이다. 패딩 처리된 그레인 램스킨 소재로 제작되었고, 슬라이딩 체인 스트랩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라지 사이즈의 백이다. 부드럽고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470만원 대.

만약 날씨가 조금 쌀쌀하다면, 가벼운 자켓이나 오픈 카디건을 추가하는 것도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다.

7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