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걸어다니는 패션위크” 전지현, ‘크리스챤 디올’룩 공개

20140217_dior_junjihyun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첫 회부터 럭셔리 브랜드 컬렉션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는 전지현이 이번에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디올’룩을 공개했다.

지난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서는 ‘크리스챤 디올’의 2014 SS 시즌 신상 아이템을 선보였다. 그녀가 착용한 블루&화이트 컬러의 엠브로더이 스트라이프 셔츠 드레스는 뒷모습의 등이 드러나는 스타일로 커팅과 자수 디테일이 매우 관능적이며 셔츠의 중성적인 느낌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40217_dior_junjihyun1드레스 위에 우아하게 걸친 롱 블랙 재킷은 완벽 비율을 자랑하는데, Dior ‘트라이브’에 속하는 여성들을 상징하는 배지 장식이 포인트인 재킷으로 디올 2014 SS 피날레 룩이다. 특히 함께 매치한 레이디 디올 백은 디올의 전통적인 ‘까나쥬 아이코닉 백’으로 탈부착 끈이 있어 토트와 숄더로도 가능하여 캐주얼 룩이나 포멀 룩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과거 영국 다이애나 비가 가장 좋아했던 세계적인 명품 백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화면의 클로즈업 컷에 잡힌 골드&화이트 펜던트의 이어링도 디올의 크루즈 아이템이다.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은 방영 내내 각종 해외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들을 누구보다 빠르게 선보여 대중의 부러움을 사는 동시에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입지 않으면 진정한 ‘신상’이 아니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

한편 디올의 2014 SS 시즌 신상품은 신세계 강남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