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진스, 청량함 넘치는 써머 주얼리 스타일링

뉴진스, 청량함 넘치는 써머 주얼리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스톤헨지(STONEHENgE)]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청량미 가득한 2024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여름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Let's enjoy the life!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제로, 뉴진스가 즐겁게 테니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테니스 플레이어걸로 변신한 뉴진스는 컨셉 장인답게 특유의 청량하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뽐내 여름의 싱그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뉴진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한 끗 다른 스포티룩 역시 눈길을 끌었다. 뉴진스는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무드의 테니스룩에 우아한 실루엣의 스톤헨지 주얼리로 반짝임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테니스를 즐기는 뉴진스의 자유로우면서도 우아한 움직임과 스톤헨지 주얼리가 완벽히 어우러져 코트 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공개된 비주얼에서 뉴진스 다섯 멤버가 착용한 주얼리는 쉬(SHe, 민지 착용), 엣지(EDGE, 다니엘 착용), 럭키유(LUCKY U, 하니 착용), 달(DAL, 혜인 착용), 커넥션(CONNECTION, 해린 착용)으로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이다.

특히, 민지가 착용한 스톤헨지의 대표적인 아이코닉 ‘쉬(SHe)’ 컬렉션은 2024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는데 S와 H 이니셜 모티브를 따라 부드럽게 이어지는 모던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심플하지만 정교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 다가오는 여름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포인트 주기 좋은 데일리 주얼리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뉴진스 멤버들의 발랄한 테니스 경기 속 귀여운 해프닝을 담은 스톤헨지 여름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함께한 2024 여름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