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내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신학기 스타일링

3월 입학과 신학기를 앞둔 엄마들의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처음 만나는 친구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주고, 새로운 선생님에게 밝은 이미지로 기억되게 하고 싶은 것이 엄마들의 마음일 터. 일교차가 큰 초봄 날씨에도 아이가 춥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내 아이를 위한 입학식&신학기 패션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 꽃샘추위에 아이를 지켜줄 아우터 점퍼와 점퍼 스타일링

20140219_benetton_kids (5)활동하기 편리하면서도 화사한 컬러로 아이의 첫인상을 환하게 밝혀주고 싶다면 베네통 키즈 ‘스테디엄 점퍼’를 주목해 보자. 이 아이템은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을 기본으로 유쾌한 프린트와 스포티브한 컬러블럭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점퍼는 면과 폴리에스테르를 소재본딩(2가지 소재 사이에 공기를 함유하게 하여 연결)작업하여 제품 전체 모양을 더욱 단단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며, 옷을 레이어드 해서 입은 것과 같이 따뜻하게 해주어 일교차가 큰 초봄 날씨에 중요한 아이의 체온유지에 도움이 된다.

20140219_benetton_kids멋에 따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베네통 ‘키즈 스테디움 점퍼’를 활용해 보자. 활동적인 아이에게 컬러팬츠와 캐릭터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스포티브한 멋을 선사해 줄 것이다. 사랑스럽고 걸리시한 멋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플레어 원피스나 스커트와 함께 하이탑 슈즈 매치해 생동감 넘치는 치어리더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20140219_benetton_kids (2)+ 입학식&신학기 패션의 완성 책가방

20140219_benetton_kids (4) 심플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컬러로 세련된 첫인상을 만들어줄 베네통 키즈 ‘지퍼 포인트 하드케이스 백팩’은 네온 컬러의 지퍼가 가벼운 느낌을 연출해 주며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해 착용이 편리하다. 또한 전면 포켓 하나, 옆면 포켓 2개 등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이다.

밝고 즐거운 첫인상을 전해주길 원하지만 흔한 캐릭터 가방과는 다른 특별한 캐릭터로 자신만의 색깔을 뽐내고 싶은 아이를 위한 베네통 키즈 '베네베어 에니멀 일러스트 포캣 백팩'은 전면 포켓의 트렌디한 에니멀 일러스트 포인트가 특징. 선명한 컬러와 캐릭터가 만나 경쾌하고 재미있는 느낌을 연출해 주며, 전체적으로 폴리 소재를 사용하고 전면에 큰 포켓을 넣어주어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수납을 도와준다. 이 가방 역시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 편안함을 보강해 준다.

20140219_benetton_kids (3)게다가 베네통 키즈 신학기 가방 전 제품은 국가공인기간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제품안전성을 통과해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 할 수 있다.

베네통 키즈 스테디엄 점퍼와 14S/S 캐릭터 티셔츠 시리즈 및 블링블링 하이탑슈즈, 가방 제품은 전국 베네통 키즈 매장 및 웹사이트, 베네통 키즈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