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로맨티스트 윤한, “선글라스 하나 매치했을 뿐인데...”

20140219_OAKLEY로맨티스트 윤한의 선글라스 패션 스타일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이소연과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윤한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로 하여금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달달한 이미지만큼이나 젠틀하면서도 댄디한 그의 스타일 또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윤한은 개인 SNS를 통해 지인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블랙 티셔츠와 스포티한 스냅백을 매치하고 화이트 프레임에 미러 렌즈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캐주얼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윤한은 이전에 올렸던 사진 속에서도 옐로우 니트와 함께 미러 선글라스를 매치해 겨울남자의 댄디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윤한이 즐겨 착용하는 선글라스는 프리미엄 아트테크 브랜드 ‘오클리(OAKLEY)’의 프로그스킨 선글라스 제품으로 독특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윤한, 패션 센스마저 달달하네!”, “사복 센스도 역시 굿!”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