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순백미인 박신혜, 브루노말리 팬 사인회서 봄 향기 ‘물씬’

순백미인 박신혜, 브루노말리 팬 사인회서 봄 향기 ‘물씬’ | 1배우 박신혜의 팬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는 브루노말리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디즈니 에디션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날 박신혜는 브루노말리의 디즈니 에디션 ‘쿠보 미키’를 들고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화이트룩을 연출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팬 사인회가 시작한 뒤에는 시종일관 미소로 화답하고 악수를 청하는 등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브루노말리는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컬렉션 ‘디즈니 에디션’의 본격적인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뮤즈인 박신혜와 함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사인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는 2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우산, 스카프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40226_BRUNOMAGLI_ParkShinHye (3) 20140226_BRUNOMAGLI_ParkShinHye (2)

155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