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소비자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리바이스, ‘소비자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 1
제17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리바이스가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기업으로 선정, 리바이스코리아 신동배 대표이사(우), CS팀 정인향 실장(좌)가 기업을 대표해 표창을 받았다.

리바이스(대표 신동배)가 3일 ‘제17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기업으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리바이스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 및 소비자 권익 향상과 보호 활동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리바이스는 2007년 제12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도 CS팀 정인향 실장이 고객서비스 부문 개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09년에는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하고 2011년 재인증을 받는 등 지속적으로 소비자 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천해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다.

신동배 리바이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리바이스가 한국 소비자의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점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가장 우선 순위에 두고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과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5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