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와 함께할 신진작가 “내가 뽑는다”

쌤소나이트와 함께할 신진작가 “내가 뽑는다” | 1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2014 아트 콜라보레이션 신진작가 공모전’의 대상을 뽑는 공개 투표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쌤소나이트의 키워드인 ‘디자인 이노베이션’을 새롭게 해석하고 보다 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기성 아트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신진작가들을 발굴하고 국내외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하모니(Harmony)’로 약 400여 명의 작가들이 작품을 출품한 가운데 1차 미술평론가 이건수를 포함해 전문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3명을 선정했다. 이들의 작품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2차 온라인 공개 투표로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누구나 사이트를 통해 3명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쌤소나이트에서 마련한 소정의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3월 26일 최종 발표하며, 공모전 대상 1명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과 국제 아트페어인 KIAF에 작품을 전시해 대중 및 국내외 미술전문가들에게 소개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우수상 2명에게는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캐리어 세트가 수여된다.

93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