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고소영-정윤기 콜라보 ‘스텔라&와이케이’ 방송

CJ오쇼핑, 고소영-정윤기 콜라보 ‘스텔라&와이케이’ 방송 | 1패셔니스타 고소영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콜라보 브랜드 스텔라&와이케이(STELLA&YK)와 만났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20분과 오후 8시 30분에 스텔라&와이케이의 2014 S/S 시즌 기획 상품 스웻셔츠 3종과 양가죽 스트레치 팬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올 봄 경쾌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획된 스웻셔츠 3종세트는 스포티한 블랙, 베이직한 그레이, 그리고 디즈니사와 협업해 제작된 미키마우스 티셔츠로 구성됐다. 블랙 스웻셔츠는 뒷판의 숫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오버사이즈 핏의 아이템이며 그레이 스웻셔츠는 와이드한 반팔 소매와 왼쪽 어깨의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미키마우스 티셔츠는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슬립 원단으로 제작됐다.

CJ오쇼핑, 고소영-정윤기 콜라보 ‘스텔라&와이케이’ 방송 | 2스트레치 팬츠는 조직의 밀도가 높고 원피가 얇으며 가벼운 최고급 양가죽 원단이 사용됐다. 슬림한 핏과 사선 지퍼 포켓으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주며 허리 밴드 디테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블랙과 그레이, 버건디 등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CJ오쇼핑 트렌드상품사업팀 이혜승MD는 "수 많은 톱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져온 정윤기씨와 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옷들을 입어본 경험을 살려 개인 패션 브랜드도 운영할 정도로 패션 감각이 남다른 고소영씨가 함께 기획한 제품이라 기대가 크다"며 "이번 시즌 트렌드 실루엣인 오버사이즈 핏을 충실히 반영하고 최고급 소재를 사용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내놓은 상품인 만큼 방송 편성 및 디테일 문의 전화가 줄을 이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4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