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브루노말리, 시크한 감성의 메탈 아이템 ‘죠이엘로’ 제안

브루노말리, 시크한 감성의 메탈 아이템 ‘죠이엘로’ 제안 | 1이태리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시크한 감성과 도회적인 무드를 살린 ‘죠이엘로’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글로시한 느낌의 메탈릭한 소재와 세련된 컬러 콤비가 돋보이는 ‘죠이엘로’를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뱀피 소재와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인 ‘죠이엘로 이그조틱’, 미키마우스를 스터드 장식으로 미니멀하게 형상화한 ‘죠이엘로 미키’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죠이엘로는 브루노말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시 브루노 레더 소재로 탄생한 제품으로 고급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림한 미니백 스타일이지만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클러치, 숄더, 크로스 세 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해 어떤 옷에든 매치하기 좋은 트랜스포머 아이템이다. 또한 체인 장식의 숄더 끈은 럭셔리한 포인트 스타일링에 안성맞춤.

제품 가격은 죠이엘로와 죠이엘로 미키가 39만8,000원, 죠이엘로 이그조틱 69만8,000원.

20140415_BRUNOMAGLI) (2)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죠이엘로는 브루노말리 2014 S/S시즌 뮤즈인 배우 박신혜가 화보에서 선보이며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핸드백”이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매력적인 죠이엘로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죠이엘로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사전 예약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9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