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캠핑과 영화가 동시에...‘카티즈 시네마’ 출시

20140429_eider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캠핑과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토 캠핑용 텐트 ‘카티즈 시네마’를 출시했다.

‘카티즈 시네마’는 텐트 내부에 장착할 수 있는 프로젝터용 스크린과 빔 프로젝터를 기본 구성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투룸형 텐트이다. 거실 공간에 스크린 설치 고리를 장착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20140429_eider (1)기본 6인용 이너텐트 외 추가로 4인용 이너텐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해 10인 이상까지 수용할 수 있다. 높은 천장과 통풍구가 넓으며, 루프 타프와 그라운드시트를 함께 제공해 실내외 온도차로 발생하는 결로 현상을 최소화했다. 폴(Pole)의 부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힘을 가장 많이 받는 부분에 알루미늄 몰드를 적용하는 등 안전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브라운 1종이며 가격은 170만원.

아이더 김세준 용품기획팀장은 “최근 캠핑 시 IT 기기를 활용해 음악과 영화를 즐기는 캠핑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장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카티즈 시네마 텐트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캠핑 용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그늘막,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앞치마 세트를 증정하며, 기간은 소진 시까지.

614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