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 공식 후원

메트로시티,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 공식 후원 | 1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를 공식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최정상 아티스트 및 DJ들이 펼치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이다. 세계 9개국에서 열리며 올해 13, 1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또한 메트로시티는 패션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메인 스테이지존에 메트로시티 부스를 설치, 다채로운 이벤트 및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부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메트로시티에서 운영하는 VIP라운지인 골든 로비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메트로시티의 슈즈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메트로시티 페이스북에서는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페스티벌 티켓과 젤리슈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11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