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좋은사람들,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 MOU 체결

6월 27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좋은사람들 윤우환 대표(오른쪽)와<br>보건복지부 문형표 장관이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6월 27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좋은사람들 윤우환 대표(오른쪽)와
보건복지부 문형표 장관이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지난 27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은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민·관 기업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독거노인의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 대한 우리 사회의 사랑과 관심을 일깨우는데 더욱 앞장선다는 목표다. 혹서기 및 혹한기 대비 속옷과 물품 지원을 비롯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세대 방문하는 등 어르신들의 안전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좋은사람들의 윤우환 대표는 “지속적인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이번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참여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 임직원이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9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