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클래식vs캐주얼, 이탈리아 수트 스타일링 비법

이탈리아 수트 스타일은 직장인들에게 세려된 비즈니스룩을 완성해준다.

우아한 곡선 실루엣과 중후한 매력이 넘쳐나는 이탈리아 수트룩은 특히 코디법에 따라 클래식 수트룩뿐만 아니라 캐주얼 수트룩까지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다 멋스러운 비즈니스 패션을 완성해줄 이탈리아 수트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이탈리아 감성이 느껴지는 클래식 수트룩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비즈니스 상 격식을 갖춰 사람을 만나는 업무가 많다면 재킷을 활용한 정통 클래식 수트 스타일로 진중함을 표현할 수 있다. 진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재킷은 신사적인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매력은 살리고 트렌디한 감각은 배가시킨다.

여기에 차분한 컬러의 타이로 마무리하면 진중함이 느껴져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준다. 이때 타이는 폭이 넓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좀 더 무게감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또 세련된 브라운 컬러의 서류 가방까지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이탈리아 클래식 룩이 완성된다.

+ 자유로운 회사 분위기 속에서는 캐주얼 수트룩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최근 자유로운 회사 분위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수트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탈리아 패션 피플들의 캐주얼 수트룩을 참고하고 싶다면 시원한 리넨 소재의 셔츠로 격식도 갖추면서 동시에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다.

이때 하의는 진한 컬러의 진으로 내추럴한 멋을, 화이트 컬러의 면바지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느낌이 드러난다. 또 손목을 자주 드러내는 여름에는 포인트 액세서리인 팔찌를 더한다면 보다 감각적인 캐주얼 수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