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밋, 임시완 모티브로한 ‘C1 컬력션’ 출시

엠리밋, 임시완 모티브로한 ‘C1 컬력션’ 출시 | 1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LIMITED)이 전속모델 임시완을 모티브로 한 ‘C1(시완) 컬렉션’을 출시했다.

C1 컬렉션은 트레킹 입문자를 위한 스니커즈 겸용 신발인 ‘C1 슈즈’와 아웃도어 감성의 스퀘어 백팩 ‘C1 백’ 두 가지로 구성됐다.

C1 슈즈는 임시완 특유의 맑고 깨끗한 느낌을 담아 모던하고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가벼운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면서 일상생활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

C1 슈즈는 톤 다운된 천연가죽과 부분 메시를 적용해 클래식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바닥창에는 세계적인 아웃솔 전문 브랜드 비브람에서 만든 견고한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높아 미끌림 방지에 뛰어나다. 또한 쿠션감이 뛰어난 경량성의 고탄력 인젝션 파일론을 인솔로 적용하여 발의 피로를 유발하는 외부 충격을 흡수한다. 신발 뒤꿈치에는 캡 소재를 탑재해 발을 뒤틀림으로부터 안전하게 잡아준다. 색상은 블루, 카키, 레드, 브라운 4종이며 가격은 11만9000원.

엠리밋, 임시완 모티브로한 ‘C1 컬력션’ 출시 | 2C1 백은 최근 트렌드인 스퀘어 백팩 스타일에 아웃도어 감성을 담아냈다. M자 등판 에어메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해 등산은 물론 평상시에도 유용하다. 색상은 블랙, 레드, 블루 3종이고 가격은 12만8000원.

엠리밋 관계자는 “C1 컬렉션은 도심 속 일상에서 청바지나 트레이닝복 같은 착장에도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다”며 “신학기를 맞아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리밋은 C1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가볍과 튼튼한 엠리밋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엠리밋 신상품 구매 시 엠리밋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가입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현장에서 즉시 가입 가능)

39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