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운틴하드웨어, ‘20th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Mountain Hardwear)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20th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해 하반기에 차례로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20년 간 이어온 브랜드 정체성을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현하는데 주력했다.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선수와 전문가에게 더욱 강력한 힘을 주는 브랜드임을 제품을 통해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 마운틴하드웨어, 20th스페셜 에디션 (남)
Ⓒ 마운틴하드웨어, 20th스페셜 에디션 (남)

주로 혁신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았던 제품의 디자인을 재해석했다. 권위있는 아웃도어 어워드를 받은 제품에 쓰인, 전문가급 고기능성 테크놀로지를 반영했다. 재킷, 니트, 팬츠, 액세서리까지 함께 착장할 수 있는 컬렉션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마운틴하드웨어의 상징인 육각형 너트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로고를 부착해 소비자들이 20주년 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마운틴하드웨어, 20th스페셜 에디션 (여)
Ⓒ 마운틴하드웨어, 20th스페셜 에디션 (여)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된 ‘고스트 다운 재킷’은 헝가리산 고급 거위털(90:10)을 사용한 경량 다운 재킷이다. 마운틴하드웨어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알파인 스피드 클라이머 율리스텍이 제품 개발에 참여해 탄생한 ‘고스트 위스퍼러’ 원단을 적용했다. 얇고 가볍지만 내구성이 우수한 원단으로 이를 적용한 또 다른 제품은 해외 유명 아웃도어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가격은 남녀 28만원.

한편 마운티하드웨어는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 기능성 아웃도어의 본질에 충실한 제품 개발을 목표로 9명이 모여 설립했다. 현재 약 40개국에서 전개 중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아웃도어 전문가와 선수들을 후원하며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제품 개발과 테스트에 주력, 수많은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387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