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안재현, 잠뱅이 팬 사인회 “광주가 들썩들썩”

안재현, 잠뱅이 팬 사인회 “광주가 들썩들썩” | 1배우 안재현이 광주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JAMBANGEE)의 모델로 활동 중인 안재현은 지난 8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안재현은 모델 출신답게 환절기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미 넘치는 데님 팬츠에 니트 스타일을 선보여 부드러운 가을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보이면서도 팬들과 만날 때는 금세 장난기 넘치는 친근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잠뱅이와 함께 한 안재현 팬 사인회는 광주 팬들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팬들이 대거 모여 행사장을 찾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며 “아쉽게 사인을 받지 못하고 행사장을 지키는 팬들을 위해 안재현은 사인 중 간간히 고개를 들어 손을 흔들어 주는 등 팬 서비스를 선보여 사인회장 일대의 팬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안재현은 2014년 제7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오는 11월에는 영화 ‘패션왕’ 개봉을 앞두고 있다.

1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