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FASHION

홍혜진 ‘더 스튜디오 케이’, 2015 S/S 컬렉션…트래블룩 제안

홍혜진 디자이너의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가 15 S/S 서울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9일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Both Side Now’를 콘셉트로 일상의 공간인 육지와 미지의 공간이 바다가 함께하는 틈, 그 가상의 공간을 섬세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홍혜진 ‘더 스튜디오 케이’, 2015 S/S 컬렉션…트래블룩 제안 | 1
더 스튜디오 케이 2015 S/S 컬렉션

특히 홍혜진 디자이너는 육지와 바다를 영화 영상 등에 사용되는 3D툴을 사용하여 시각화했으며, 자연 풍광을 마치 실사처럼 그래픽으로 담아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신비로움을 더했다.

또한 더 스튜디오 케이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베이직 시그니처 컬러와 베리에이션 레이어에서 오는 다채로운 컬러감을 믹스해 경쾌한 룩을 연출했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부분을 모두 충족시키며 인 시티 활동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에 적합한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더 스튜디오 케이 2015 S/S 컬렉션
더 스튜디오 케이 2015 S/S 컬렉션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에서는 해상에서 사용하는 특수 소재와 일반 소재를 사용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 저하 방지 기능이 있는 서퍼 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 스튜디오 케이의 15 S/S 컬렉션에는 레인보우, 씨엔블루, 미쓰에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정유미, 이기우-이청아, 홍진경, 김지훈 등 많은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욱이 레인보우의 재경은 스페셜 모델로 참석해 멋진 런웨이를 선보였다.

375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