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랑 나눔 '2012 러브 바자' 19일 진행

사랑 나눔 '2012 러브 바자' 19일 진행 | 1소외 아동, 청소년 복지재단 '아이들과 미래'와 함께하는 '러브 바자(LOVE BAZAAR)'가 오는 19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이번 바자회는 러브바자를 꾸준히 개최해 온 사랑나누미 '따도녀 안선영'과 광고홍보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대표 이종수) 그리고, '비욘드뮤지엄'의 공동 주최로 사랑의 나눔 바자회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된다.

이번 러브 바자는 민간 기부재단인 '아이들과 미래'를 위한 도네이션으로 재능이 뛰어난 소외 아동, 청소년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취지로 열린다.

러브 바자에서는 국내 연예인들이 기증한 스타 애장품 판매와 경매를 비롯해 유명 브랜드의 기부 판매와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자원하여 봉사, 판매하며,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4'의 디자이너 9명이 뜻을 모아 각자 디자인 한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러브바자 행사에는 버벌진트, 나몰라패밀리 등 인디밴드가 재능기부에 통해 동참하고, 채리나, 김기수, 낸시랭 등의 다수 연예인이 직접 물품 판매 봉사를 할 예정이다.

11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