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일반인 모델 선발...쇼호스트 도전 기회

CJ오쇼핑, 일반인 모델 선발...쇼호스트 도전 기회 | 1

CJ오쇼핑(대표 변동식)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CJ몰 봄 신상품 의류 및 잡화 피팅 모델을 선발한다.

이번 행사는 쇼호스트와 모델에 의존해 오던 홈쇼핑 구매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일반인 모델을 내세워 제품 정보를 보다 사실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델 선발은 성별, 학력, 직업 등에 관계없이 패션과 유행에 민감하고 신상품에 호기심 많은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5일 CJ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종 선발자는 이달 25일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 절차는 온라인 투표결과 30%와 PD/MD/마케팅의 심사결과 70%를 종합하여 1차에서 2배수를 선정, 피팅 및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12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자들에게는 소정의 출연료와 함께 2015년 CJ오쇼핑의 패션 신상품이 부상으로 지급 된다. 유명 스타일리스트와의 스타일링 및 스튜디오 촬영을 통해 2015 S/S 시즌 약 3개월 동안 화보와 영상에 출연하여 고객의 눈높이로 제품에 대한 설명 및 평가를 전달하게 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방송에 출연할 수도 있다.

이인수 CJ오쇼핑 TV사업본부 부사장은 “이번 일반인 모델 캐스팅은 소비자를 단순히 구매자로만 보지 않고 상품과 구매를 연결해주는 중요한 가교 역할로 생각하겠다는 의미”라며 “이같은 고객의 참여를 통해 CJ오쇼핑은 차별화된 방송 콘텐츠 확보 및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방송, 고객과의 신뢰 구축 등 많은 무형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6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