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빠레뜨, 사슴 모티브 ‘히든 디디 시리즈’ 출시

라빠레뜨, 사슴 모티브 ‘히든 디디 시리즈’ 출시 | 1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만중)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가 여름 시즌을 맞아 사슴 캐릭터 디디(Didi)를 모티브로 한 ‘히든 디디(Hedden Didi)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은 라빠레뜨를 2009년에 론칭한 후 브랜드의 대표적 모티브인 홀스(Horse)와 자동차 쿠페(Coupe)를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14 F/W 시즌엔 사슴 캐릭터 디디(Didi)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런 영향에 힘입어 라빠레뜨는 2015 S/S 시즌에 기존의 섬세한 패치워크와 골드 스터드 장식이 포인트였던 디디의 디테일적인 요소들을 생략하고, 가방 속 디디의 숨어있는 머리를 형상화한 재미있는 콘셉트의 ‘히든 디디 시리즈’를 선보인다.

라빠레뜨의 히든 디디 시리즈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색감을 필두로 가볍고 실용적인 나일론 소재의 미니 쇼퍼백과 여행용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빅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조 가죽 소재의 토트백, 백팩, 클러치 등 다양한 가방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히든 디디 시리즈는 10~20만 원 초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제품은 라빠레뜨 직영몰 및 전국 라빠레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9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