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쿨비즈룩 종결 아이템 ‘반바지’

한 차례 장마가 지나고 급격히 더워진 날씨로 시원한 쿨비즈룩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바지는 디자인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색상과 패턴으로 선보이는 남성 반바지 쿨비즈룩을 소개한다.

# ‘모노톤 반바지’로 완성하는 클래식 쿨비즈룩쿨비즈룩 종결 아이템 ‘반바지’ | 1클래식 쿨비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톤의 반바지를 추천한다. 특히 화이트 컬러 반바지는 화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시원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상의와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절제미가 돋보이는 쿨비즈룩이 완성된다.

화이트 컬러 반바지가 부담스럽다면 인디고블루 컬러의 반바지를 선택해보자.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디고블루 컬러의 반바지에 화이트 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쿨비즈룩이 완성된다.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리넨 소재의 재킷을 걸쳐 격식을 갖추는 것도 방법이다.

# ‘패턴 반바지’로 완성하는 캐주얼 쿨비즈룩쿨비즈룩 종결 아이템 ‘반바지’ | 2캐주얼 쿨비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턴 포인트 반바지를 눈여겨보자. 윈도페인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반바지는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쿨비즈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이때 적당한 길이의 바지를 선택하면 사내 예의를 갖추는 것은 물론 패션 센스까지 어필할 수 있다.

젊고 댄디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독특한 패턴 반바지가 제격이다. 작은 크기의 패턴으로 은은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반바지를 착용하면 댄디한 쿨비즈룩이 완성된다. 퇴근 후에는 반바지 밑단을 살짝 접어 올리고, 스냅백, 페도라 등 트렌디한 모자를 매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408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