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오롱스포츠, 밝고 건강한 ‘송중기’와 함께

20150821_kolonsports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송중기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군 복무 이후 첫 복귀작으로 한-중 동시 방영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카리스마 넘치는 특전사 역으로 캐스팅된 바 있는 배우 송중기는 내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아시아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윤재은 코오롱스포츠 본부장은 “올해 브랜드 런칭 43주년을 맞은 코오롱스포츠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송중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FW시즌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고한 변화를 시도하는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손병옥 코오롱스포츠 중국 법인 부장은 “코오롱스포츠는 중국 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올해 상반기 전년 대비 약 130%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한류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송중기를 통해 올 하반기에도 중국 비즈니스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 하반기 마케팅은 기존과 다른 색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송중기를 담은 TV CF는 10월 초 방영될 예정이며 지면 광고와 함께 온오프 통합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 고객들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171 Views
3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