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FASHION

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완벽한 케미

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완벽한 케미 | 1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박신혜와 이종석과 함께 한 가을 시즌 TV CF ‘스타일’ 편을 공개했다.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완벽한 케미 | 2이번 CF는 밀레의 가을 라인업이 산과 도시 어디에서나 기능적이고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웨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유럽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카페 거리에서 진행됐다. 특히 가을 대표 제품을 착용한 두 모델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패션 매거진의 포맷을 영상 광고에 차용해 잡지 표지와도 같은 컷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완벽한 케미 | 3최근 대세로 떠오른 힙합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CM송도 귀를 사로잡았다. DJ 주스(DJ Juice)와 래퍼 넋업샨, 샛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쉽게 기억에 남는 비트와 가사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드러내는 오리지널 CM송을 완성했다.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완벽한 케미 | 4촬영 관계자는 “이번 CF는 다양한 작품 활동과 화보 촬영을 통해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종석과 박신혜가 함께 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라며 “이번에 공개된 밝고 톡톡 튀는 분위기의 ‘스타일’ 편에 이어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한 ‘헤리티지’ 편도 곧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완벽한 케미 | 5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아웃도어 업계가 등산 인구만을 소비자로 상정하던 과거와는 달리 현재는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 아웃도어 웨어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하고 즐기는 시대가 열렸다”라며 “이번 CF에서는 산에서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웨어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레는 TV CF ‘스타일’ 편 방영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밀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광고 영상을 스크랩한 후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미션을 완료한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밀레의 가을 신상품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35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