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서인국∙박민영, 도시 근교 ‘아웃도어’ 데이트

[FS화보] 서인국∙박민영, 도시 근교 ‘아웃도어’ 데이트 | 1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이 브랜드 뮤즈인 박민영, 서인국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인국과 박민영은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가을∙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톤 다운된 컬러의 바람막이와 패딩 점퍼 등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를 착용하고 다정한 커플룩을 연출했다.[FS화보] 서인국∙박민영, 도시 근교 ‘아웃도어’ 데이트 | 2공개된 화보 속 박민영은 바람막이부터 패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웃도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서인국은 베스트와 플리스 재킷, 사파리 스타일의 패딩 점퍼 등 가을과 겨울을 오가는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연출했다. 특히 두 사람은 다채로운 무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웃도어에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곁들여 도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FS화보] 서인국∙박민영, 도시 근교 ‘아웃도어’ 데이트 | 3촬영 관계자는 “서인국과 박민영은 장시간 지속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라고 전했다.[FS화보] 서인국∙박민영, 도시 근교 ‘아웃도어’ 데이트 | 4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젠벅 2015 F/W 컬렉션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지향한다”라며 “이번 화보에서는 도심과 근교 및 휴양지 속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스타일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인국과 박민영은 이젠벅 화보 촬영 및 CF 등에서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다.

31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