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손나은, 소녀에서 ‘가을 여자’로 대변신

[FS화보] 손나은, 소녀에서 ‘가을 여자’로 대변신 | 1에이핑크 손나은이 매력적인 자태를 뽐냈다.

미국 브랜드 레베카밍코프(rebeccaminkoff)가 손나은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나은은 기존의 소녀 같은 이미지를 벗어나 카리스마 넘치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손나은, 소녀에서 ‘가을 여자’로 대변신 | 2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붉은 립스틱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크롭 톱을 다채롭게 매치해 성숙한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는 카키 컬러의 크롭 톱과 하이웨스트 와이드 팬츠, 은은한 컬러감의 스웨이드 태슬 미니백을 착용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손나은은 다이아몬드 안타르시아가 가미된 크롭 톱과 밀리터리 스타일의 미니스커트, 롱부츠, 크로스백을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레베카밍코프와 손나은이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는 그라치아 65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0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