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5 F/W 다운 컬렉션 ‘업그레이드’

유니클로, 2015 F/W 다운 컬렉션 ‘업그레이드’ |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겨울철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15 F/W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Outwear is You, 당신의 아우터 웨어가 당신의 개성을 보여준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의 조화를 선보인다.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새로운 봉제 기술과 탁월한 소재로 기능적인 측면이 한층 더 강화됐다.

특히 다운을 감싼 내피와 외피를 연결하기 위해 열 압축 방식인 심리스 다운 봉제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다운 제품을 선보인다. 압착 가공으로 봉제선을 줄여 다운이 빠져나가거나 바람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다운 파카의 경우 내구발수 가공과 지퍼 부분의 방수 처리 덕분에 비 오는 날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파카 제품보다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남성용에서는 보온성과 탄력성이 탁월한 고품질의 다운 재킷도 선보인다. 옷깃 안쪽의 리브 짜임이 틈새로 들어오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허리 부분에 위치한 포켓에는 부드러운 후리스(Fleece)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차가워지기 쉬운 손도 따뜻하게 감싼다. 특히 총 8개의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 페이커 퍼가 적용돼 실용적인 측면이 강화됐다.

여성용 ‘파우더 소프트 다운 코트’는 파우더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는 초미세 합성 섬유를 사용했다. 여기에 발수 효과가 더해진 울 소재의 페이크 퍼 장식을 달아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다이아몬드 퀼트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와이드 벨트를 통해 허리를 날씬하게 연출할 수도 있다. 특히 ‘스트레치 다운 코트’는 유연성과 경량감이 뛰어나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며, 모던한 느낌의 코쿤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2015 F/W 다운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7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