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하트 디 알바자,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 인기

반하트 디 알바자,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 인기 | 1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VanHart di Albazar)의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가 인기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가 출시 직후 완판되며 리오더에 돌입했다. 이번 리오더 제품은 오는 1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현재는 예약 판매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는 다이찌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딥 네이비 컬러의 무난한 듯 깔끔한 스타일로 비즈니스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갖춘 것은 물론 퍼 후드의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남성들의 패션 지수까지 올려준다.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뛰어난 신축성과 가벼움을 자랑하는 다이찌 원단의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가 소비자들의 큰 호엉을 얻어 리오더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라며 “풍성한 퍼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하트 디 알바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