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에릭남∙스테파니 리, 뉴발란스 ‘한강팩’을 신은 훈남훈녀

[FS화보] 에릭남∙스테파니 리, 뉴발란스 ‘한강팩’을 신은 훈남훈녀 | 1가수 에릭남과 모델 스테파니 리가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훈남훈녀’ 에릭남∙스테파니 리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한강에서 알콩달콩 사랑을 나누며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에릭남과 스테파니 리는 블랙 레더 재킷과 터틀넥, 데님 팬츠를 매치해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특히 두 사람은 뉴발란스의 신제품인 ‘한강팩’을 커플 운동화로 매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에릭남과 스테파니 리는 지난 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스테파니 리는 모델 동료들 사이에서 에릭남이 인기가 많다고 공개했고, 에릭남은 스테파니 리를 위해 브루노 마스의 ‘매리 유(Marry You)’를 불러 어필하기도 했다.[FS화보] 에릭남∙스테파니 리, 뉴발란스 ‘한강팩’을 신은 훈남훈녀 | 2한편 뉴발란스의 신제품 ‘한강팩’은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하는 한정판으로 한강의 다양한 컬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한강팩은 한강의 야경, 교각 등을 연상케 하는 블루, 민트, 블랙 등 컬러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며, 스피드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바지(VAZEE)’와 레브라이트 미드솔 기술이 적용된 ‘워킹화 880’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55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