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청바지 뒤태 확인 가능한 ‘핏 뷰’ 선보여

게스, 청바지 뒤태 확인 가능한 ‘핏 뷰’ 선보여 | 1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가 청바지 핏을 360도 각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 ‘FIT VIEW(이하 핏 뷰)’ 시스템을 시작한다.게스, 청바지 뒤태 확인 가능한 ‘핏 뷰’ 선보여 | 2이번 시스템은 패션에 첨단 기술을 접목해 시대를 선도하는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게스 퓨처 리테일(GUESS FUTURE RETAI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데님 팬츠를 착용한 뒤 거울 앞에 서면 뒷면, 45도, 측면의 각도에서 촬영한 모습을 화면에 송출하는 첨단 시스템이다. 또한 자신의 이미지를 개인 이메일로 발송해 소장할 수도 있으며 2개 이상의 제품을 착용한 후 각각의 핏을 비교해 효율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게스, 청바지 뒤태 확인 가능한 ‘핏 뷰’ 선보여 | 3첫 번째로 게스 진(GUESS JEAN) 명동 직영점에 설치돼 있다. 최근 힙 라인 가꾸기 열풍과 맞물려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자신이 가장 섹시해 보일 수 있는 최적의 핏을 찾고 있었다면 ‘핏 뷰’ 서비스를 활용해 본인만의 인생 청바지를 만나보도록 하자.

한편 게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k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