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복 클래식과 함께한 ‘클럽 C’ 영상

리복 클래식이 18일 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와 함께한 ‘클럽 C’ 영상을 공개한다.

블랙핑크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두 번째 싱글 앨범 ‘SQUARE TWO’와 깜짝 화보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리복 클래식과의 영상을 공개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블랙핑크와 함께한 이번 영상은 클래식한 테니스코트를 배경으로 1985년에서 2016년으로 이어지는 ‘타임슬립’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1985년을 연상시키는 모노톤 색감의 화면에서 2016년 현재를 표현한 컬러풀한 화면으로의 흐름을 통해 과거에서 현재로의 타임슬립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시각적 세련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 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깔끔하고 심플한 스트릿 룩에 리복 클래식의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클럽 C’를 믹스매치해 그녀들만의 개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흰 양말과 니삭스에 청바지, 청치마를 클럽 C와 함께 연출해 클럽 C 특유의 절제된 디테일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About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Check Also

블랙핑크, 소녀vs숙녀 매력 대결

걸그룹 블랙핑크가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하우스(대표 한영혜)는 핸드백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St.Scott LONDON)의 전속모델인 블랙핑크와 함께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