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투미, 프리미엄 CFX 컬렉션 뉴 스타일 출시

투미

투미(TUMI)가 프리미엄 컬렉션 CFX 뉴 스타일을 출시한다.

투미는 세계 최초로 컬러를 담은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된 CFX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을 보여주고 있다. 프리미엄 고성능 차량을 연상시키는 CFX 컬렉션은 럭셔리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구조, 내구성에 있어 이상적인 균형을 이룬다.

사우딩턴 백팩(Southington Backpack)은 심플한 곡선형의 외부 디자인으로 더욱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실용적인 넓은 내부 수납공간과 노트북 등의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별도 포켓,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디테일한 포켓이 구성되어 있다.

스토 슬림 브리프(Stowe Slim Brief)은 슬림한 디자인의 브리프케이스로 퀄팅 처리된 노트북 전용 수납 포켓과 스웨이드 소재가 더해진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 실용적인 내부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CFX 컬렉션은 카본(Carbon), 네이비(Navy)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여권, 신용카드 등의 전자화된 개인정보의 스캔 및 유출을 방지해주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이 적용된 마모에 강한 고급 스웨이드 안감 포켓과 여행 캐리어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애드 어 백(Add-a-Bag)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스마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70 Views
9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